- HOME > COMMUNITY > FAQ

COMMUNITY
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고객의 소리

FAQ 네스카페의 자주묻는 질문 입니다.

  • 홈페이지
  • 멤버십
  • 기타
Q멤버십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A멤버십카드는 바코드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, 매장에서 발급 및 적립, 사용이 가능합니다.
Q멤버십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. 홈페이지에 어떻게 등록하나요?
A홈페이지의 [membership] → [신규등록] 메뉴에서 멤버십카드 하단의 숫자 16자리를 입력하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.
Q멤버십포인트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A멤버십 포인트는 [membership] → [내역조회] 에서 회원등급, 적립내역, 누적 및 사용포인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매장에서도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카드가 없어도 이름, 연락처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.
Q멤버십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
A매장에서 결제 시 카드를 제시해 주시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
Q포인트 소멸에 대해서 알려주세요
A포인트는 매년 1월 1일 ~ 12월 31일까지의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,12월 31일 에서 1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전부 소멸됩니다.
기간 내 포인트 사용을 권유드립니다.
Q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 받았습니다.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A홈페이지의 [membership] → [my card] → [수정] 에서 신규 멤버십 카드 번호로 재등록 가능합니다. 이전 포인트는 신규 멤버십 카드로 이관되며, 이전 카드번호는 자동 삭제됩니다.
Q멤버십을 더 이상 이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. 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?
A멤버십 탈퇴는 [membership] → [멤버십탈퇴] 에서 가능합니다.
탈퇴 후에는 모든 포인트 내역이 소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